MY MENU

공지사항

제목

감사와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3.06.16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12
내용
금번 여름 연수회에 보내 주신 학회원들의 뜨거운 관심과 일찍 등록이 마감되도록 협조하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무엇보다도, 금번에는 대구대학교 대명동 중강당의 보수공사 및 평생교육원의 수업지연으로 인한 보강 관계로 중강당을 임대하지 못하여 부득이 중강당 연수회를 개최하지 못하였습니다.

그러나 기존의 교육을 받아오시던 회원들의 계획 차질이 예상되어, 그 해결책의 한 방안으로 사이버 강좌를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사이버 강좌는 집에서 음성을 통해 듣는 강좌이므로 실제 공부를 하였는지 수강여부와 최종 시험과정을 통해서 이수여부를 판정하게 될 것입니다.

1. 수강여부는 개별적으로 출석체크하듯이 사이트에 들어와서 공부하였는지를 컴퓨터가 확인하게 될 것입니다.

2. 실제 학업성취도는 최종 시험을 거쳐 어느 정도의 학력이 쌓였는지 확인 후에 이수증이 발급될 것입니다.

3. 이러한 과정을 6월 23일부터 7월 22일까지 1개월 이내에 마쳐야 합니다.

이상의 조건을 충족시키지 못하면, 이수증 발급이 되지 않으니, 유념하여 주시고, 1개월 이내에 신청하신 과목을 성공적으로 이수하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본 학회를 통해서 언어치료사 자격시험을 대비하시는 분들께서는 2005년 이후에는 비전공자에 대한 시험 응시 기회가 없어지게 되는 사실을 유념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과목합격에 대한 유효기간도 없어지게 됩니다. 본 학회의 언어치료사 자격규정에 과목합격자 유효기간이 있는데, 이를 보완하는 한 방법으로 1년에 1회 실시하던 시험을 2회 실시하여, 기회부여에 불이익이 없도록 하고, 이 규정은 금년 총회에 개정안을 제출하여 회원들의 동의를 얻도록 할 것입니다.

현재 전국에 언어치료학과가 개설되어 있는 학과의 교수분들과 한국언어치료학회 및 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 한국언어청각임상협회 등이 힘을 합하여, 언어치료사자격증을 국가공인 및 국가고시화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계획의 추진에 따라, 자격시험을 전국적으로 통합하는 것을 1차 목표로 하고, 그 최종 시한을 2005년 말까지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지금 새로 언어치료분야에 입문하시는 비전공자들께서는 2005년까지 적어도 준언어치료사 자격시험에 합격하셔야 합니다.

학회원 여러 분께서는 이 점을 유념하여 주시고, 2005년 말까지 합격할 여건이 못되시면 새로이 이 분야를 시작하시는 것을 권고할 수 없는 점을 헤아려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학회원 여러분들의 건승을 빕니다.
cialis free sample coupons cialis sample coupon coupon for prescription
seroquel dosierung link seroquel prolong
flagyl for uti femchoice.org flagyl generic name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