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공지사항

제목

감사합니다/이수시간 인정확인요청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4.07.28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32
내용

금번 제30회 연수회에서 강의를 맡아주신 강사님들과 참석한 회원 여러분들께 감사인사올립니다.

올해는 10년만의 무더위와 열대야로 인하여 연수기간 내내 폭염으로 어려움을 겪으시면서도 학회의 행사에 잘 협조하여 주셔서 무사히 끝마칠 수 있었음을 감사드립니다.

회장과의 간담회 시간에는 진지하게 여러 학회원들의 의견을 개진하여 주셨고, 부족한 부분들을 지적하여 주신점들을 깊이 감사드립니다. 시정할 부분들은 잘 고쳐서 더욱 발전하는 학회로 나아가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학회 이수시간을 협회 시험 응시에 사용하지 못하는 부분에 대해서 의견이 많으셨는데, 협회 이사장님과 관계자 여러 분들께 학회의 관행과 여러 학회원들의 고충을 건의한 바, 본 학회의 형편을 이해하여 주셔서 2005년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허락을 하였습니다.협회 관계자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본 학회의 이수시간을 사용하지 않은 분들은 학회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다운받은 후, 학회로 신청하여 주시면, 학회에서는 확인 후 협회로 이송하도록 하겠습니다.

1. 1차 신청기간: 2004년 8월 5일까지
(금년 8월에 응시자만 신청바랍니다. 확인에 따른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서; 1차 신청자에 한 하여 이메일로도 접수를 받겠습니다.)


2. 2차 신청기간: 2004년 10월 15일까지

3. 사용할 양식: ""한국언어치료학회 연수 이수시간 인정 요청서""(홈페이지 '신청서 및 각종양식'에서 다운받을 것)




arcoxia nebenwirkungen link arcoxia 30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