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술지 보기




No 목차 초록보기 원문보기
26 학령전기 유아의 음운인식능력에 관한 연구
25 순수 외이도 공명
24 실어증 환자의 실행주의력과 작업기억력 및언어장애 사이의 상관관계 분석
23 구개열로 인한 구어 및 언어 장애의국내․외 연구동향
22 스토리 맵 중재가 자폐범주성장애 아동의이야기 능력에 미치는 효과
21 특수학교에 재학중인 인공와우 수술을 한고등학생과 그 부모의 인공와우수술에 대한인식 및 만족도 조사
20 단어단위 분석법에 의한 다운증후군아동의조음음운능력 개선의 효과
19 다문화가정 아동과 일반가정 아동의의문사 질문 이해
18 단어와 비단어 읽기 유창성 예측요인에 관한 횡단연구
17 초등 3-4학년 ADHD 아동의낱말재인 및 문단글 읽기 유창성
16 학령기 다문화 아동을 위한학습어휘 교수에 대한 문헌고찰
15 유창성 일반화 프로그램을 위한웹기반 유창성 평가시스템 개발
14 마비말장애 화자의 말 속도에 따른말 명료도 및 말 용인도
13 정상 아동과 성인의 삽입어 유형 및 기능 특성
12 이야기 산출조건에 따른 말더듬아동과 일반아동의 이야기 산출능력 및 비유창성 비교
11 표현어휘능력, 음운기억능력, 언어입력의 양 사이의 관계
10 연령 및 성별에 따른자동구어에서의 호흡그룹 특징 비교
9 성악도 음성의 음향학적인 특성
8 뇌성마비 화자의 말명료도매개변수 간의 상관성 연구
7 학령기 다문화가정 아동의 쓰기 능력 연구
6 학령기 아동의 이야기 말하기와 이야기 쓰기 특징
5 피질 뇌손상 집단과 피질하 뇌손상 집단 간비유창성 발생에 관한 비교 연구
4 학령전 아동의 담화유형에 따른 비유창성 특성
3 뇌성마비 아동용 한국형 섭식 기능 평가 도구와조음 능력 간에 상관 연구
2 다문화가정 아동의 조음음운 특성
1 학령기 아동의 메타픽션 이해 능력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