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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목차 초록보기 원문보기
18 자녀 연령에 따른 장애아 부모의언어치료 실태 및 요구 조사
17 중국인 한국어 학습자와 한국인의한국어 단모음에 관한 음향학적 특성 비교
16 창의적 미술활동 언어중재가 언어장애아동의 언어문제해결능력에 미치는 효과
15 학습장애 학생의 음운인식 지도를 위한심리음향적 지각특성 연구
14 인공와우이식 아동과 건청 아동의 비음치 비교
13 학령 전 음운장애 아동의 비유창성 특성
12 학령기 이전 말더듬 아동에 대한 유치원 교사의 인식 연구
11 언어치료사와 일반 성인의 유창성 요인에 대한 중요도 비교
10 학령기 말더듬 아동의 언어유창성과 구어유창성 특성
9 한국말더듬지각검사 개발 연구
8 말더듬 성인의 채워진 쉼 특성
7 서두제시 쓰기 검사에 나타난 6세, 8세 아동의쓰기 유창성과 접속표지 사용 특성
6 초등학교 저학년 아동의 낱말의미검사 개발을 위한 타당성 예비연구
5 언어장애아동의 또래와의 구어적 의사소통 증진을 위한 중재방안 고찰
4 저소득층 아동의 낱말해독 및 읽기 유창성
3 말속도 조절 및 중증도가 마비말장애 화자의 말명료도와 음향학적 파라미터에 미치는 영향
2 건망형 경도인지장애 환자의 이름대기 및 담화 과제의 수행 특성
1 구어 및 비구어 작업기억용량과실어증 환자의 문장이해능력 간의 상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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