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공지사항

제목

시험관리협회통합 및 시험일자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3.12.18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22
내용

한국언어청각임상전문가협회로 언어치료사자격시험관리가 통합됨에 따라 한국언어치료학회(이하 본 학회) 회원들 간에 여러 의문사항이 제기되어 답을 합니다.

1. 통합의 원칙은 기존 본 학회의 회원이 본 학회의 규정에 의하여 실시되는 것과 불이익이 없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2005년까지는 기존 학회의 규정에 의하여 시험을 치를 수 있는 자격을 가지게 됩니다.

2. 1급 및 2급 시험은 협회에서 주관하는 시험에 응시하여 합격하여야 합니다. 응시자격은 본학회의 회원은 본 학회의 규정에 따르나, 합격점수는 70점으로 상향됩니다.

3. 본 학회의 시험에서 과목합격자에게는 1과목합격마다 약간의 가산점이 주어집니다. 그러나 시험은 과목합격한 과목에도 응시하여야 합니다. 그 이유는 협회의 규정에는 시험과목을 별도로 표시하지 않고 치르기 때문입니다.

4. 과목합격자의 유효기간은 2005년까지입니다. 그러나 그 이전에 효력이 경과되는 과목에 대해서는 그 효력을 상실합니다.

5. 1급 자격시험은 그동안 본 학회에서는 주관식으로 평가하였으나, 협회에서는 객관식으로 하여왔으므로 객관식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6. 시험일정은 아직 확정적인 것은 아니나, 2월 10일 전후가 될 것입니다.

7. 시험장소는 서울과 대구 양 곳에서 실시될 예정입니다.

8. 준치료사 자격증 시험(본 학회 소관)도 같은 날 실시됩니다. 본학회의 시험에 응시하는 사람은 본 학회의 규정과 응시절차를 따라야 합니다.

9. 기타 궁굼한 사항은 학회 메일(ksha1992@hanmail.net)로 주시면 이 란에 덧붙여 답을 드리겠습니다.


nimodipine tabletta link nimodipine tabletta
cialis walgreen coupon blog.ruleof3.ae cialis
suprex blog.bjorback.com supraxone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